대표이사 인사말
이사장 신옥순(보선) 합장
반갑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원광효도마을은 복지와 의료가 함께하는 선진형 노인복지타운으로 오랫동안 활동해 왔으며, 무아봉공 창립정신과 경로효친 사상에 바탕한 효실천 문화를 널리 알려가고 있는 효의 근원도량, 효의 실천도량입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작은 냇물에서 큰 바다와 같이 모아오신 그 정성과 공덕을 보감삼아 늘 가슴에 새기고, 행동으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원광효도마을 임직원 모두는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그 일 그 일에 주인정신으로 타인의 부모라도 내 부모님처럼 더 친절하게, 더 세밀하게, 더 정성스럽게 모시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임직원 모두는 주인정신과 법인 운영방침에 따르는 책임성, 전문성, 투명성, 윤리성을 강화하여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지역사회와 연계하는 복지활동 그리고 효행사업 발전을 이끌어가는 공동체로서 매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법인 이사장인 저부터 더 큰 배움과 실천으로 한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사회복지법인 원광효도마을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도록 이끌어 가겠습니다. 지혜와 능력이 부족한 저이지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상극이 없어야, 은혜가 나투어진다"라는 법문말씀처럼 사회복지법인 원광효도마을 구성원들은 모두가 은혜임을 알아 그 소중한 은혜가 나투어지도록 늘 합심합력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